Quantcast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주진모, 눈빛으로 통하는 ‘묘한 이끌림’…‘잘 어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주진모, 눈빛으로 통하는 ‘묘한 이끌림’…‘잘 어울려’
 
패션 매거진 ‘엘르’는 5월 29일 저녁 8시 40분 방영하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의 주연 배우, 김사랑과 주진모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낸 서정 멜로. ‘엘르’와의 이번 화보에서 배우 주진모와 김사랑은 특별한 장치 없이 오직 눈빛과 분위기 만으로 남녀 간의 묘한 이끌림과 그리움을 표현해냈다.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주진모 / 엘르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주진모 / 엘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김사랑은 “제목부터 맘에 들었다. 요즘 이런 사랑 이야기가 별로 없지 않나. 평소에도 멜로 영화를 즐겨 본다.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가 ‘첨밀밀’인데, 우연찮게 이번 드라마 홍보차 오마주 티저 영상을 찍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드러냈는데, “상대방한테 좋아한다고 먼저 말한 적도 있다. 그런데 그렇게 해보니까, 역시 여자는 조금 의뭉스럽고 여우 같이 구는 게 더 좋겠다는 생각은 들더라(웃음). 독립적인 성격이라 결혼에 대해서는 급한 마음이 들지 않는다”라고 이야기했다.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주진모 / 엘르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주진모 / 엘르
 
전작 드라마 ‘기황후’와는 전혀 다른 댄디한 모습으로 돌아온 배우 주진모는 이번 작품에서 본인이 갖고 있는 밝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목소리와 외모 때문에 터프하고 남성적인 이미지가 굳혀진 것 같다. 지인들은 날 보고 개그맨이라고 한다. 실제로는 꽤 재미있는 사람이다”라고 웃으며 전했다. 또한 “나는 어릴 때부터 매번 ‘이 여자다’ 하고 결혼을 목표로 연애했다. 사랑에 빠졌을 때는 오직 그 사람만 본다”라고 밝히며 극 속의 순정파 ‘은호’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나이가 들면서 한결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는 주진모는 “바란다면 내 이름에 좀 더 다른 색깔을 입히고 싶다”는 속내도 드러냈다.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 엘르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 엘르
 
김사랑과 주진모의 감성적인 화보와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비하인드 스토리는 ‘엘르’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