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 ‘순애보 10종 세트’ 공개… ‘매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이 숨길 수 없는 매력을 폭발시킨, 설렘 폭발 ‘순애보’ 10종 세트가 공개됐다.
 
연우진은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 제작 삼화네트웍스, 제이에스탑엔터테인먼트/이하 ‘이변연’)에서 사무장에서 변호사로 업그레이드 된 소정우 역을 맡아, 티격태격하던 전(前) 상사 조여정과 달콤 쌉싸름한 핑크빛 로맨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연우진은 앙숙에서 연인이 된 ‘내 여자’ 조여정을 위해 일편단심으로 펼쳐내는 ‘순애보 사랑법’으로 여심(女心)을 뒤흔들고 있다. 조여정과 연애를 시작한 이후 어떤 상황에서도 조여정에게 시선을 거두지 않고 전폭적으로 애정을 드러내는, ‘일직선 사랑’을 그려내고 있다. 
 
그윽한 눈빛으로 조여정을 바라보며 시종일관 ‘숨멎 미소’를 지어내는 연우진의 모습이 무지개빛 ‘여심 사냥꾼’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셈이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조여정 /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조여정 / SBS
 
특히 연우진은 지하철 사고로 극심한 트라우마를 겪는 상황에서도, 조여정을 붙잡으려 공포를 감내하고 지하철로 뛰어드는가 하면, 조여정을 증인석에 앉힌 후 돌직구 질문으로 사랑을 확인한 후 뜨거운 키스를 건네기도 했다. 
 
또한 쏟아지는 빗줄기도 아랑곳하지 않고 훌렁 뒤집어진 우산을 쓴 채로 조여정을 떠올리며 허허실실 웃음보를 터트리고, 캠핑장에서 다른 사람의 눈을 피해 조여정을 숨겨주며 꼭 껴안는 등 사랑에 빠진 남자 소정우를 완벽히 표현,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우진은 달콤달달한 면모를 드러내다가도 ‘내 여자’ 조여정이 험한 꼴을 당하면 온몸으로 막아내는 ‘반전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무장 해제’시키고 있다. 
 
조여정이 박준금에게 ‘와인 세례’를 당하는 모습을 본 후 “사과하라”고 요구하는 가하면, 조여정을 싫어하는 엄마 성병숙이 조여정에게 미역국을 투하하자 조여정을 감싸며 대신 미역국을 뒤집어쓰기도 했다. 오로지 ‘내 여자’ 조여정을 위해 전심전력을 다하는, 연우진의 애틋한 ‘진국 순애보’가 강력한 ‘소변호사 앓이’를 양산해내고 있다는 평가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조여정 /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조여정 / SBS
 
제작진 측은 “연우진이 아닌 소정우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라며 “연우진은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모든 시간을 오로지 소정우 되기에 올인하고 있다. 변호사 소정우의 모습을 표현하게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연우진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10회분에서는 연우진이 조여정을 위한 ‘사랑의 흑기사’로 등극, 출구 없는 ‘연우진앓이’를 무한 가동시켰다. 소정우(연우진)가 자신의 엄마 장미화(성병숙)가 고척희(조여정)를 향해 뿌린 미역국을 대신 막아내는 로맨틱한 면모로 안방극장을 달궜던 것이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던 ‘고소커플’이 장미화의 극렬한 반대를 이겨내고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변연’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