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검사’ 주다영, ‘성년의 날’ 맞이해…‘꽃보다 아름다운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복면검사’ 주다영, ‘성년의 날’ 맞이해…‘꽃보다 아름다운 배우’
 
18일 성년의 날을 맞아 배우 주다영이 기념사진은 공개했다.
 
주다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성년의 날 이라는 해쉬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녀는 자연스러운 뱅헤어스타일 앞머리에 꽃다발을 들고 수줍은 표정을 지으며,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주다영은 1995년생으로 작년에 성인이 되었지만 생일이 지나지 않아 올해에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어엿한 성년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주다영은 “제가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날이 오다니.. 사회인으로서의 책임을 일깨우고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며 살겠습니다.” 라는 말을 전하며 멘탈도 한층 성숙해진 개념배우로 거듭나기도 했다.
‘복면검사’ 주다영 / 주다영 트위터
‘복면검사’ 주다영 / 주다영 트위터
 
게시 글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 성년의 날 완전 축하해요”, “성숙해진 주다영 연기도 기대할게요”, “누가 꽃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주다영은 KBS2TV 드라마 ‘복면검사’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곧이어 영화 작품으로도 활동할 전망이다.
 
한편 ‘ 복면검사’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 후속으로 내일 20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