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켓소년단’ 김민기의 숨겨졌던 배드민턴 실력 드러났다…“지는 것도 못 참고, 쪽팔린 건 더 못 참는다.”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선영 기자) ‘라켓소년단’에서는 윤해강(탕준상)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드러났다.

초등학교에서는 배드민턴부보다 야구부가 인기가 많았다. 소년체전에서 우승을 했던 윤해강은 자신이 주목받지 못하는 게 매우 불만이었다. 겨우 4등을 한 야구부보다 자신이 더 못할 게 뭐냐는 표정으로 물든 어린 윤해강.
 
SBS '라켓소년단' 방송 캡처
SBS '라켓소년단' 방송 캡처
해남서중 배드민턴부는 지원이 끊겨버려 대회 출전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상황이다. 배드민턴부는 직접 부원을 모으기 위해 발로 뛰게 되고, 체육 시간을 이용한 발품 팔이에 나선다. 여자 아이들은 배드민턴을 알기 위해 방윤담(손상연)에게 달려가고, 그 나머지도 나우찬(최현욱)에게 간다. 윤해강에게 달려가 배드민턴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배 감독은 정인솔(김민기)의 배드민턴을 해강이 봐주었으면 한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나 인솔은 그의 지도가 필요 없다고 단호하게 잘라낸다. 그리고 수행평가 시간, 인솔은 상상 이상의 실력으로 배드민턴부 부원들을 놀라게 한다. 

한편, 인솔의 아버지 구 의장이 체육관에 찾아오고, 윤현종과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의장은 “자신의 말만 잘 들어준다면, 원하는 걸 다 해주겠다. 그러나 인솔에게는 비밀로 해 달라.”라고 현종에게 말한다. 현종은 신경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잘 하겠다 다짐한다. 바로 다음 경기는 지원금이 없어 힘들 것 같고, 여름 경기 준비를 하는 게 어떠냐는 교장의 말에 배 감독은 꺼리는 표정을 지어 보이나, 의장의 제안을 받아들인 현종만 신난 표정을 짓는다. 

인솔은 초등학교 때부터 배드민턴을 8년 간 쳐 왔으며, 한 번 체육 수행평가에서 2등을 한 기억 때문에 죽어라 레슨을 해 나중엔 중학생까지 이기게 되었다는 것이다. 윤담은 인솔에게 배드민턴을 같이 하지 않겠냐고 묻고, 인솔은 고민하는 표정을 지어 보인다.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