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이광수, ‘달콤커피’ 전속모델 계약…‘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이광수, ‘달콤커피’ 전속모델 계약…‘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아시아프린스’ 이광수가 ‘달콤커피’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배우 이광수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함께 나선다.
 
‘달콤커피’는 15일,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의 이광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가맹점 확대는 물론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시장에 달콤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젊고 친근한 이미지의 이광수를 모델로 기용함에 따라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
 
이광수 / 달콤커피
이광수 / 달콤커피
 
또한 이광수를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시장 진출 공략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아시아프린스’ 이광수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달콤커피’ 지성원 본부장은 “배우 이광수는 아시아프린스로 불리며 드라마를 비롯한 예능, 영화, 모델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류열풍의 주역”이라며 “커피뿐만 아니라 음악, 콘서트, 문화, 드라마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와 연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달콤커피와 맞물려 브랜드 노출과 해외시장 진출에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광수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달콤커피는 올해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신개념 멀티카페 문화 공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