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비포커스]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 인간의 감정이 수 백 가지라면, 그 감정을 두 시간 안에 넣은 ‘기적의 영화’ ... ‘리얼 힐링 무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 우리가 살아가면서 느끼는 모든 감정을 2시간에 모두 담아낸 신기에 가까운 영화. 웃다가 측은해하기도 하고, 엽기적이면서 공포스럽고, 유쾌하다가 황당하다. 어쩌면 영화가 이렇게 기발하고 창의적일 수 있는지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마치 122분의 시간이 20분도 안되는 시간처럼 느껴질 정도로 너무 재밌다. 

오늘도 잘 참아낸 당신을 위한 통쾌한 복수극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이 국내 관객을 만나게 된다.
 
이 영화는 2014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및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노미네이트 되었을 뿐만 아니라, 2014년 전미 비평가 협회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그 외에도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 및 시상식에서 23개 부문 수상, 36개 부문 노미네이트 등 작품성과 흥행 요소를 모두 검증 받은 수작이다.
 
또한 미국 시사주간지 ‘더 타임즈’가 뽑은 ‘2014년 최고의 영화 10편’에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보이후드’, ‘버드맨’ 등과 같이 뽑혀, 작품성과 오락을 모두 갖춘 보기 드문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예상치 못한 순간 직면하게 되는 분노를 시원한 복수로 날려주는 6가지 이야기를 옴니버스식으로 담았다. 바람 핀 남친, 2차선 도로에서 기 싸움을 유도하는 차주, 융통성 제로, 답답한 일 처리의 공무원 등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종종 느껴왔던 분노를 누구나 상상만 해왔을 (조금은 과격한) 복수를 다양한 방법으로 통쾌하게 해소해 준다.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 주요 장면 / ㈜도키엔터테인먼트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 주요 장면 / ㈜도키엔터테인먼트

그저 조금 웃픈 현실은 이 영화를 보면서 그저 웃을 수 만은 없다는 것. 영화적 상상력을 넘어 이러한 행동들이 실제 현실에서 일어날 법도 하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영화보다 실제 세상이 더 무섭다. 영화는 영화일 뿐, 따라하지 말자는 것(^_^).
 
지금 고통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누구나, 복수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미운 사람이 있다면 이 영화를 보면서 힐링하길 적극 추천한다. 영화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은 5월 21일 개봉해, 지금 당신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다. Are you Ready??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 메인 포스터 / ㈜도키엔터테인먼트
‘와일드 테일즈-참을 수 없는 순간’ 메인 포스터 / ㈜도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