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지민, 여신 미모 돋보이는 ‘주얼리 화보’ 공개…‘빛이 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한지민, 여신 미모 돋보이는 ‘주얼리 화보’ 공개…‘빛이 나네’
 
배우 한지민이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티아라 주얼리와 한지민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했다.
 
평생에 단 한 번, 성인이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성년의 날에 그녀를 향한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두근거리는 마음을 담아 티아라 주얼리를 추천하고 있다. 
한지민 / 제이에스티나
한지민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의 심볼인 티아라 주얼리는 누구나 한번쯤 꿈꾸던 로맨틱한 주얼리로 여성에게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 티아라 주얼리는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신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지민의 새로운 비주얼과 만나 '여신 한지민의 티아라 주얼리'로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가오는 5월 18일 성년의 날, ‘지금’ 내 옆에 함께 하고 있는 소중한 그녀를 위해 제이에스티나에서 추천하는 티아라 주얼리는 공식 온라인몰과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지민 / 제이에스티나
한지민 / 제이에스티나
한지민 / 제이에스티나
한지민 / 제이에스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