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우희진-이수경-정혜성, 3차 티저에서 심상찮은 세 딸 공개… ‘3인 3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연출 오현종/제작 씨티픽쳐스㈜) 은 지난 11일 TV와 MBC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3차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평범하지 않은 엄마와 심상치 않은 세 딸을 비롯한 주요 캐릭터들을 소개하며 얼마 남지 않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차 티저예고편은 "우리 애들 어느 집 애들보다 잘 자란 애들이에요"라는 엄마 김혜옥(홍애자 역)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효리의 ‘Bad Girl’이 배경음악으로 흘러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잘 자란 세 딸, 대학교수 우희진(마지성 역), 컨설턴트 이수경(마인성 역), 의사 정혜성(마희성 역)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딱 너 같은 딸’ 3차 티저 / 씨티픽쳐스㈜
‘딱 너 같은 딸’ 3차 티저 / 씨티픽쳐스㈜
 
슈퍼 알파걸 둘째 딸 이수경은 시작부터 강경준(소정근 역)에게 호통과 고함치는 모습으로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캐릭터임을 분명하게 보여준다. 이에 강경준도 지지 않고 티격태격 실랑이를 벌여 앙숙인 듯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로맨스를 펼쳐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첫째 딸 마지성 역을 맡은 우희진은 겉만 화려한 재벌집 교수 며느리로, 강단에 섰을 때와는 달리 가족모임에선 행복하지 않은 표정으로 등장해 파란만장한 결혼생활을 예감하게 한다. 신예 정혜성이 그려낼 막내 딸은 의사로 맞선시장 1순위, 도도함의 끝판왕으로 소개되지만 엄마와 통화할 때만큼은 콧소리의 애교를 보여 여우 같은 캐릭터임을 짐작할 수 있다.      
‘딱 너 같은 딸’ 3차 티저 / 씨티픽쳐스㈜
‘딱 너 같은 딸’ 3차 티저 / 씨티픽쳐스㈜
 
이외에도 3차 티저 예고편에는 야생마 같은 마초남 강경준의 “그래 봤자 여자”라는 사고방식과 세 알파걸의 엄마인 김혜옥의 범상치 않은 모습까지 담고 있다. 특히 스타 쇼호스트로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대비되는 “그래요, 어머니, 저 아들 잡아먹은 여자에요”라는 김혜옥의 내레이션은 ‘딱 너 같은 딸’이 그려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처럼 '딱 너 같은 딸'은 티저영상만으로도 개성만점 뚜렷한 색깔을 가진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아내며 2015년 봄, 새로운 코믹가족극 등장을 예고한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은 딸 셋을 최고의 ‘알파걸’로 키운 홈쇼핑 호스트 김혜옥(홍애자 역)과 말끝마다 해병대 정신을 자랑하지만 현실은 주부습진에 시달리는 홀아비 정보석(소판석 역), 그리고 금수저 물고 태어난 스펙을 가졌지만 어딘지 어수룩한 박해미(허은숙 역) 등 세 집안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압구정 백야’ 후속으로 5월 18일(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