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9 新보이그룹 EPEX(이펙스), 8일 데뷔…첫 무대는 Mnet 데뷔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CIX' 후배그룹 이펙스(EPEX)가 데뷔한다.

8일 이펙스가 앨범 'Bipolar(양극성) Pt. 1 불안의 서'를 발매하며 데뷔한다. 

윤하, SG워너비 이석훈의 소속사인 C9엔터테인먼트는 앞서 2019년 그룹 '워너원'출신 배진영을 멤버로 둔 'CIX'를 데뷔시켰다. C9에게는 2년 만의 도전인 셈이다.

이펙스는 '프로듀스X101'에 참가하였던 멤버 금동현을 비롯해 위시,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 총 8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데뷔에 앞서 TO1(티오원)과 함께한 M2 디지털 예능 '웰컴 투 하우스'로 팬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C9엔터테인먼트
C9엔터테인먼트
 
이펙스의 데뷔 앨범인 'Bipolar(양극성) Pt. 1 불안의 서'는 이펙스 세계관의 서막이다. 양극성이라는 주제 아래 펼쳐지는 이펙스 세계관에서, 이 앨범은 청소년기에 겪는 다양한 '불안의 시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Lock Down(락다운)'은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일상화된 SNS의 사용과 이로 인한 우울감 등에 대해 노래한다. 이 외에도 'Go big(고빅)', 'Cyanide(싸이언나이드)', 'No Questions(노퀘스천스)', 'Sling Shot(슬링샷)'등의 곡을 수록했다.

이들은 데뷔일인 8일부터 활발한 행보를 보인다.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유니버스'에 이펙스 플래닛이 이날 런칭됐다. 이펙스는 유니버스를 통해 유니버스의 FNS, 프라이빗 메시지 등의 기능으로 팬들과 긴밀히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유니버스만의 독점 콘텐츠에도 이펙스의 참여가 점쳐지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펙스는 8일 7시 Mnet과 M2 디지털을 통해 전세계에 방송되는 'EPEX DEBUT SHOW: Prelude'를 통해 첫 방송데뷔무대를 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