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세 번째 싱글 발매하며 ‘일본 강타’ 나서…‘성공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에이핑크(APINK), 세 번째 싱글 발매하며 ‘일본 강타’ 나서…‘성공할까’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가 세번째 싱글로 다시 한번 일본 열도를 강타하기 위해 나선다.
 
에이핑크는 2015년 첫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 이후 일본 두번째 싱글 ‘Mr. Chu(미스터츄)’활동과 해외 첫 단독콘서트인 ‘PINK PARADISE in Singapore(싱가포르)’까지 왕성한 해외 활동을 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세번째 싱글 ‘LUV’로 일본에 다시 한번 찾아간다.
에이핑크(APINK) / 에이큐브 ENT
에이핑크(APINK) / 에이큐브 ENT
 
에이핑크의 일본 세번째 싱글은 ‘LUV’, ‘Good Morning Baby’ 일본어 버전이 수록되어 있으며, 5월 20일 발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예약 판매 추이가 전작들에 비해 더욱 상승하며, 에이핑크의 일본에서의 위상이 날로 커지고 있다.
 
에이핑크는 세번째 싱글 ‘LUV’ 발매에 맞춰 도쿄, 삿포로, 오카야마, 오사카 4개 도시에서 릴리즈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일본 에이핑크 팬들과 만날 것이며, 수많은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다. 그리고 31일 방송 예정인 NHK의 ‘MUSIC JAPAN’에 출연하며,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