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지웅, “‘우아한 거짓말’ 고아성 연기 대단했다”극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허지웅, “‘우아한 거짓말’ 고아성 연기 대단했다”극찬… ‘눈길’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고아성이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고아성에 댛나 허지웅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4월 방송된 JTBC ‘썰전’에서 허지웅이 고아성의 연기에 대해 극찬했다.
‘썰전’ 허지웅 / JTBC ‘썰전’ 화면캡처
‘썰전’ 허지웅 / JTBC ‘썰전’ 화면캡처
 
이날 허지웅은 “작품 고르는 안목이 출중하다”며 10대에 이미 영화 흥행을 경험한 점을 언급하며 설명했다.
 
이어 허지웅은 “‘우아한 거짓말’은 취향을 탈 수는 있지만 영화는 훌륭하다. 김희애도 훌륭하고 고아성이 대단하다. 최근 왕따를 다룬 영화 중 가장 전략적으로 설득력 있게 만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고아성이 출연하는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