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만져보면 안 돼요?” 깜찍 유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새 신부’ 안문숙이 과감한 유혹으로 남편 김범수의 얼굴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은 부부로 재회한 안문숙과 김범수의 본격적인 신혼생활을 보여준다.

녹화 당시 역사적인 첫날밤을 보낸 후 한 침대에서 남편과 아침을 맞은 안문숙은 헝클어진 머리의 남편 김범수와 수줍은 아침 인사를 나눴다.
이어 김범수가 직접 준비한 아침 식사를 하고, 출근 준비를 돕던 아내 안문숙은 양말을 신던 남편 김범수를 지켜보다가 그의 발가락에 난 털을 발견하고는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 JTBC ‘님과 함께’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 JTBC ‘님과 함께’

숨겨져 있던 털을 들킨 김범수는 부끄러워하며 양말을 급하게 신으려 했지만 ‘털 마니아’ 안문숙은 “만져보면 안 돼요?”라며 출근하는 남편 김범수를 귀엽게 유혹했다.

출근길, 아내의 귀여운 유혹에 김범수는 어떤 반응을 했을까? 14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류 여신’ 장서희와 ‘감성 로맨티시스트’ 윤건의 이야기도 전파를 탄다. 입으로 요리하는 ‘건희 커플’의 개성 만점 귀여운 첫 식사 현장이 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은 재혼을 다뤘던 시즌 1과 달리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혼’을 주제로 택했다. ‘만혼’에 현실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적합한 스타들이 가상 부부로 출연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첫 회가 2.7%(닐슨코리아 수도권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비지상파 1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