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감각적인 ‘데님 스타일링’…‘눈이 가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감각적인 ‘데님 스타일링’…‘눈이 가네’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의 감각적인 데님 스타일링이 화제다.
 
KBS 2TV 글로벌 스타일쇼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4MC는 프랑스 패션브랜드 블랙마틴싯봉 매장을 방문, 각자에게 어울리는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 후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날 김희철은 복학생 느낌의 데님패션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청청패션’ 이라 불리는 위아래 데님 패션과 함께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진정 70년대의 데님패션이 될 뻔 했지만, 스냅백과 클러치로 센스 있는 데님패션을 완성했다.

‘어 스타일 포 유’ 보라 / KBS ‘어 스타일 포 유’
‘어 스타일 포 유’ 보라 / KBS ‘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는 페미닌한 데님패션을 선보였다. 심플한 티셔츠와 부츠컷 팬츠, 블랙 펌프스를 매치하여 데님 패션을 선보인 구하라는 오렌지 컬러의 미니 백으로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원 포인트 데님 패션’을 완성했다.

보라는 특유의 활기찬 느낌이 돋보이는 데님 스타일링이었다. 패치워크 데미지 진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가장 트렌디한 데님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마일 패치가 돋보이는 글리터 슬립온과 키치한 느낌이 드는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며 눈길을 끌었다.
 
하니 역시 막내임을 증명하듯 귀여운 새내기 느낌의 데님 패션이었다. 허리에 두른 데님 셔츠, 데미지 진과 함께 매치한 후 도트 스냅백과 백팩으로 신입생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데님 스타일링에 도트 스냅백과 백팩은 훌륭한 포인트가 되어 ‘새내기 데님 패션’이 되었다.

 
한편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의 복고데님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백팩, 슬립온, 스냅백은 블랙마틴싯봉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어 스타일 포 유’ 하니 / KBS ‘어 스타일 포 유’
‘어 스타일 포 유’ 하니 / KBS ‘어 스타일 포 유’
‘어 스타일 포 유’ 하라 / KBS ‘어 스타일 포 유’
‘어 스타일 포 유’ 하라 / KBS ‘어 스타일 포 유’
‘어 스타일 포 유’ 희철 / KBS ‘어 스타일 포 유’
‘어 스타일 포 유’ 희철 / KBS ‘어 스타일 포 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