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솔로 ‘27’ 음반차트 정상 차지…‘대박’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5.11 14: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 솔로 2집 앨범 ‘27’이 음반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11일 자정 공개된 김성규의 두 번째 미니앨범이 온-오프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음반 발매 당일 오전 음반 판매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과 ‘너여야만 해’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 곡 ‘얼라이브(Alive)’ ‘데이드림(Daydream)’ ‘답가’ ‘27’ 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주었다.
 

김성규 / 울림
김성규 / 울림


김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날 것의 자신을 담기 위해 인피니트라는 안전하고 아이돌 음악의 중심에선 스타일이 아닌,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잘 살아나면서도 보컬리스트로써의 한 단계 성장하며 짙은 감성이 묻어 나오는 새로운 김성규를 보여주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넬의 김종완이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했다는 앨범만으로 큰 화제가 된 ‘2’7’앨범은 발매 직후 대중음악 애호가들에게 ‘명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김성규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심도 있게 표현하는 등 세심하고 고급스러운 제작으로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김성규는 오늘(11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 홀 에서 솔로 2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