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솔로앨범 수록곡들까지 음원차트 순위권 입성…‘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솔로앨범 수록곡들까지 음원차트 순위권 입성…‘관심 집중’
 
인피니트 성규가 솔로 2집 앨범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성규의 두 번째 미니앨범 '27'은 공개 직후 더블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과 '너여야만 해'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음원 차트에서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 ‘얼라이브(Alive)'와‘데이드림(Daydream)','답가,'27'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주었다.
 
김성규로 3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앨범 '27'은 더블 타이틀곡 '너여야만 해’와 컨트롤(‘Kontrol)’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은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시원한 느낌의 노래로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이라면, 또 다른 타이틀곡 '너여야만 해’는 내추럴한 비트 사이로 부드럽게 구애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두 곡이 정반대의 느낌을 담고 있다.
 
성규 / 울림엔터테인먼트
성규 / 울림엔터테인먼트
 
또한 함께 수록된 ‘얼라이브(Alive)’ 이별 후 발견되는 흔적들에 힘들어하다 잊는걸 포기하는 애절한 가사와 김성규의 밀도감 있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며, 에픽하이의 타블로, 넬의 김종완이 ‘보더라인’이라는 이름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데이드림(Daydream)’를 비롯해 K팝스타4의 박윤하와 함께한’답가’까지 모든 곡이 타이틀 곡으로도 손색없는 완성도를 자랑하는 총 6곡으로 구성, 김성규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컨트롤(‘Kontrol)’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팬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유니크한 색감과 스토리텔링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너여야만 해'는 최근 "#HIPHOPISHIPHOP"이라는 전세계를 대표하는 래퍼들이 모여 만든 뮤직비디오의 디렉터로 세계적인 주목 받았던 KEEKANZ 감독이 연출을 해 상반된 느낌으로 음악의 영상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성규는 오늘(11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 홀 에서 솔로 2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