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비, 어버이날 감사인사 “언제나 늘 사랑합니다”…‘뭉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부모님께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트비는 어버이날을 맞아 8일 공식 팬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카네이션을 들고 있는 하트비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랜 연습기간과 합숙생활로 인해 부모님을 자주 찾아 뵙지 못했던 하트비 멤버들은 영상편지를 통해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죄송함을 털어놔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트비는 “집을 떠나서 생활하며 지내보니 철없던 지난 시간들에 대한 후회와 반성, 그리고 부모님께서 주신 사랑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게 됩니다. 부모님께서 낳아주시고,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희의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하트비 /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하트비 /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이어 “쑥스러워서 한번도 제대로 하지 못했던 말 용기 내서 고백합니다. 언제나 늘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여 많은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하트비 멤버들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부모님께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 이벤트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보자는 의미로 촬영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비 멤버들을 보니 부모님이 생각나 가슴이 뭉클해진다”, “효자돌 하트비”, “하트비 훈훈하다”, “영상보고 바로 부모님께 전화드렸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일 음원 발매와 동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던 하트비는 8일(오늘)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