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인시대’ 최규환, 극의 활력 불어 넣어 ‘감초역할’ 톡톡…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개성파 배우 최규환이 인기리에 방송중인 '초인시대(극본 유병재, 연출 김민경)'에 새롭게 합류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 회 부터 등장한 최규환은 의문의 생물공학과 교수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최규환이 연기한 생물공학과 교수는 일평생을 바친 실험이 수포로 돌아가자 끔찍한 계획을 세우는 등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며 사람들을 곤경에 처하게 만들 인물이다.
‘초인시대’ 최규환 / tvN ‘초인시대’ 화면캡처
‘초인시대’ 최규환 / tvN ‘초인시대’ 화면캡처
 
이 사실을 아는 초능력자 유병재, 김창환, 이이경이 힘을 합하여 교수의 무서운 계획을 막기 위해 앞으로 어떠한 행동을 하게 될 지 오늘밤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최규환은 지난해 촬영한 이선균,김고은 주연의 영화 ‘성난변호사’ 와 정우성,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말아요’ 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병재 극본, 주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열정폭팔 코메디 ‘초인시대’는 매주 금요일 밤11시 반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