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부터 사랑해’ 이응경, 치열한 ‘복수극’ 시작…‘위기 봉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오늘부터 사랑해’ 이응경, 치열한 ‘복수극’ 시작…‘위기 봉착’
 
‘오늘부터 사랑해’ 이응경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6일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 (극본 최민기 김지완, 연출 최지영) 측은 시시각각 목을 죄어오는 이응경의 복수로 일생일대의 위기에 처한 ‘동락당’ 식구들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응경(양미자 역)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지만, 안내상(윤대호 역)과 김순임(김용림 분)이 곤경에 처한 모습과 그로 인한 임세미(윤승혜 역)의 근심 가득한 표정은 그녀의 치밀한 복수가 급물살을 탄 것을 짐작하게 한다.
 
지난 방송분에서 윤대호(안내상 분)는 양미자(이응경 분)의 계략으로 백록도의 매매 사기죄로 고소돼 길바닥에서 육탄전을 벌이는 등 고초를 겪었고, 윤대호의 동생 윤대실(추소영 분)은 출판 계약을 맺은 인터넷 소설이 표절작으로 몰려 계약이 취소돼 크게 상심했다.
‘오늘부터 사랑해’ 이응경 / KBS ‘오늘부터 사랑해’ 방송 화면 캡처
‘오늘부터 사랑해’ 이응경 / KBS ‘오늘부터 사랑해’ 방송 화면 캡처
 
방송 말미 공개된 ‘오늘부터 사랑해’ 23회 예고편에는 대호가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가게를 처분하기로 큰마음을 먹고 순임에게 그 사실을 이야기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에 아들을 지켜주지 못한 순임의 자책 가득한 표정이 함께 그려져 미자의 차디찬 복수가 드디어 그 실체를 드러낼 것을 예고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윤승혜(임세미 분)도 대호를 위해 자신의 꿈인 바리스타를 포기하고 병원 복직을 고민하는 모습이 담겨 과연 미자의 윤씨 종가 ‘동락당’에 대한 복수가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지 향후 극 전개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어 강도진(박진우 분)은 미자에게 카페를 운영하고 싶으면 한 달 내에 과거 한 달 급여만큼 순이익을 내라는 제안을 받고 승혜에게 도움을 청하려고 굳은 결심을 하는 모습이 예고돼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큰 진전이 있을지 시청자의 기대가 모인다.
 
한편,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열혈 청춘들의 꿈을 향한 열정과 진정한 가족의 조건을 담은 휴먼 가족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