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택시’ 이현지, “겉으로 볼 땐 차가워도 알고 보면 호감가는 스타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이현지, 강예원, 정인영이 자신을 요리에 비유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강예원, 정인영, 이현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 정인영, 이현지는 셰프 맹기용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갔다.

‘택시’ 이현지 / tvN ‘택시’
‘택시’ 이현지 / tvN ‘택시’

MC들은 각자 자신을 요리에 비유하자면 어떤 요리일 것 같냐는 물음에 강예원은 청국장을 꼽았다. 그는 “나는 성향이 촌스럽다. 인간관계나 뭐나 다 촌스럽다”고 답했다.

이어 정인영은 “치즈 떡볶이”라며 “처음 봤을 땐 도도하고 새침하고 서구적인 외모로 볼 때가 많은데 치즈를 걷어내면 한국적이고 보수적이고, 사람들이랑 어울리기 좋아하는 대중적이고 서민적인 사람”이라고 말했다.

또 이현지는 김치찜이라고 했다. 이에 “겉을 보면 빨갛고 그래서 정열적이고 활활 타오를 것 같은데 먹어보면 깊은 맛도 있다. 겉으로 볼 땐 세 보이고 차가워보이지만 알고보면 진짜로 호감가는 스타일”이라고 셀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