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MZ, EXID 인종차별 논란에 ‘엠버 일침’…“부끄러운 행동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TMZ, EXID 인종차별 논란에 ‘엠버 일침’…“부끄러운 행동이다”
 
EXID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인 TMZ에 대해 에프엑스 엠버가 일침을 가했다.
 
미국 연예 매체 TMZ에서는 EXID 인종차별 논란이 쟁점으로 오를만한 영어 억양을 조롱하는 동영상을 올려 비난을 사고 있다.
 
미국의 연예 전문 매체 TMZ는 뮤직 페스티벌 참여차 LA로 입국한 EXID 멤버들의 영상을 보며 기자들끼리 이야기를 나눠다.
 
해당 영상 속에서 한 백인 여기자는 EXID 정화를 보며 “아임 소 해피(I’m so happy)”라고 말하자 이를 조롱하듯 따라하며 불쾌한 감정을 조성했다.

TMZ, EXID 인종차별 논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TMZ, EXID 인종차별 논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에 대해 EXID의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미국에 처음 공연을 간 정화가 공항에 나온 팬들을 보고 기쁜 나머지 ‘아임 소 해피’라고 한 건데 그 억양을 조롱하다니 인종차별이란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주최한 현지 매체를 통해 TMZ에 불쾌한 감정을 어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걸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엠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TMZ의 철없고 예의 없는 행동에 모든 미국인이 부끄러워하고 있다”라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