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 하니에 “해리포터 같아”…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3일(일요일) 방송된 KBS2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는 스토커(스타일토커)로 초대된 톱모델 한혜진이 데님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했다.
 
한혜진은 보이프렌드진, 패치워크진 등 다양한 데님 트렌드를 소개했다. 이어 오버사이즈 아우터를 소개하며 하니에게 입어보길 권했다. 하니는 "이런 옷은 남성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한다"며 흔쾌히 착용했고, 스타일을 자랑하듯 그 자리에서 한 바퀴 빙그르르 도는 등 신이 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김희철은 "왜 니가 입으니까 해리포터 같지?"라며 하니를 놀렸다.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하니 /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화면캡처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하니 /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화면캡처
 
반면, 평소 오버사이즈 아우터를 자주 입는다는 구하라에게는 뭘 입어도 이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데님 스타일로 빙고를 완성하라는 미션에서 빙고판을 하나도 맞추지 못하고 ‘땡’만 얻은 김희철은 한혜진에게 “우리 두 번 다시 마주치지 말자”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미션에서 또 꼴지를 면하지 못한 김희철은 결국 빨간 줄무늬 셔츠와 와이드 데님 팬츠로 복고 패션을 선보이는 굴욕을 얻었다. 이후 스냅백을 뒤집어 쓰고 부담스러운 연기를 선 보이자 보라는 “시골에서 각 상경한 사람 같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한편, 글로벌 정보와 함께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 4MC의 무대 밖 순도 100% 일상을 담아내는 생활 밀착형 스타일 리얼리티쇼 ‘어 스타일 포 유’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5분에 방송된다.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 /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화면캡처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 /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화면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