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정’ 차승원, 위풍당당 ‘어가행렬’ 위엄 폭발… ‘王 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차광해' 차승원의 위엄 있는 어가행렬이 포착됐다. 그런데 이 가운데 어가행렬을 가로 막고 선 이가 포착되며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차승원, 이성민, 정웅인, 김여진, 김창완 등 국내 최고 연기파 배우들에 더불어 이연희, 서강준, 한주완, 김광규, 박준규, 장광, 박원상, 황영희 등의 가세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측은 2막의 시작을 알리며 영창대군(전진서 분)과 정명공주(정찬비 분)를 제거하고 강력한 정권을 만든 광해(차승원 분)의 위풍당당한 어가행렬 모습을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화정’ 6회에서는 일본 유황광산에 끌려가 비참하게 목숨을 연명하는 정명의 모습과 함께 정명이 죽었다고 생각하며 괴로워한 광해(차승원 분)가 자신의 왕좌를 위협하는 또 다른 존재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잔혹한 왕으로 변모하는 모습이 스펙터클한 전개로 그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광해는 수 많은 신하를 거느리며 화려한 가마 안에 앉아있는 모습이다. 꼿꼿한 자세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왕의 위용을 드러내고 있다. 반면 어린 주원(윤찬영 분)이 광해의 어가행렬을 가로막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짝 독이 오른 눈빛으로 광해를 쏘아 보는 주원의 날 선 눈빛과 범상치 않은 주원을 근엄하게 바라보는 광해의 싸늘한 눈빛 대결이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화정’ 차승원 / 김종학 프로덕션
‘화정’ 차승원 / 김종학 프로덕션
 
이어 지난 6회, 주원이 정명을 지키기 못하고 고통스럽게 오열한 바 있기에 어가행렬에 뛰어든 주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관심을 높인다. 동시에 그런 주원을 알아본 광해가 어린 주원의 도발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경상북도 문경에서 촬영된 장면으로 광해와 홍주원의 인연이 시작되는 중요한 장면이다. 차승원과 윤찬영은 장면의 중요성을 알고, 어느 때보다 열연을 펼쳤다. 차승원은 호기심, 분노, 당혹감, 자책이 뒤섞인 다채로운 눈빛으로 복잡한 광해의 심리를 완벽히 구현해 냈고, 윤찬영 역시 성인연기자 못지 않은 집중력으로 홍주원의 폭발하는 감정을 표현해내 주변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화정’의 제작사는 “이 장면은 ‘정명’의 죽음을 통해 상처받은 두 사람의 맞대결 장면이라 할 수 있다”고 밝힌 뒤 “이를 계기로 광해와 홍주원은 군신관계이면서 적대관계인 흥미진진한 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광해와 주원의 관계는 ‘화정’ 제 2막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50부작 대하사극으로 오늘(4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