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 스타일 포 유’ 한혜진, 난데 없는 ‘스토커’ 등장…‘스타일 토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어 스타일 포 유’ 한혜진, 난데 없는 ‘스토커’ 등장…‘스타일 토커?’
 
이번주(3일)방송될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5회에서는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의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스토커’가 등장한다.
 
사실 이 ‘스토커’는 다름아닌, ‘스타일 토커(Style Talker)’의 줄임 표현.스타일 토커, 일명 스토커의등장 전 네 MC들은 자신이 원하는 게스트 이름을 나열하며 기대에 부풀었고, 네번째 게스트인 스타일 토커로모델한혜진이 등장했다. 9등신 완벽 몸매의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은 스타일 쇼의 게스트답게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패션으로 아지트에 등장해 네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어 스타일 포 유’ 한혜진-하니 / KBS
‘어 스타일 포 유’ 한혜진-하니 / KBS
 
한혜진은 “예전 희철씨를 타 방송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내게 ‘누나’라고 해 당황했었다“며 과거 김희철과다소 즐겁지만은 않은(?)인연을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나도 당황했었다. 나보다 누나인 줄 알고 계속 누나라고 불렀는데 알고 보니 동갑이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4MC와 세계적인 모델이자 ‘어 스타일 포 유’ 5회 스토커 한혜진이 소개하는 스타일 잇(it) 아이템들이 궁금하다면 이번 주 방송을 주목 할 것.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 / KBS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 / KBS
 
한편,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는 획일화된 스타일 쇼에서 벗어나 순도 100% 리얼리티를 담아내는 생활 밀착형 스타일쇼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카라 구하라, 씨스타 보라, EXID 하니가 MC로 활약 중인 프로그램이다.
 
​매 회 화수분 같은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4MC는이번 주 일요일(3일) 밤 11시 55분, KBS 2TV‘어 스타일 포 유’에서또 한걸음 진화된 스타일 성장기를 써내려 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