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울랄라세션 박승일-최도원-하준석, CCM 그룹 ‘울랄라 프레이즈’ 결성… ‘임윤택의 목표 이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울랄라세션 박승일-최도원-하준석, CCM 그룹 ‘울랄라 프레이즈’ 결성… ‘임윤택의 목표 이룬다’
 
울랄라 세션의 멤버 박승일이 울랄라 프레이즈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예전부터 울랄라 크루에서 같이 음악활동을 하던 최도원, 하준석과 함께 자신들의 가장 큰 목표였던 신앙심을 담은 앨범을 발표한다.
 
지금껏 대중들에게 선보였던 오디션 끝판왕, 퍼포먼스의 제왕, 환상의 하모니, 만능 엔터테이너 등 많은 재주들을 오직 주님께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
 
20년 이상 수많은 무대를 선보였던 울랄라 세션의 경험과 능력들을 한층 더 성숙된 모습으로 모든 끼와 재주를 주님께 영광을 돌리겠다는 의도인 만큼, 앨범 안에 모든 곡들이 자신들의 진짜 이야기, 주님을 알아가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울랄라세션 / 소니 뮤직
울랄라세션 / 소니 뮤직
 
이 프로젝트는 울랄라 세션의 리더 고(故) 임윤택의 아이디어로 시작되었는데 드디어 CCM 앨범이 발매되어 더 의미가 크다고 울라라 프레이즈는 밝혔다. 또 유일한 찬송가인 8번 트랙은 고(故) 임윤택이 마지막으로 교회에서 부른 찬송가로 그를 기리기 위해 수록했다.
 
본 앨범의 프로듀서인 박승일, 그리고 멤버 최도원, 하준석은 울랄라크루 에서 음악파트를 주로 맡았었고, 이들이 5년 동안 함께 작업하면서 묵혀두었던 보물들을 오직 주께 라는 의미로 한 곡 한 곡 다시 재 편곡 하여 선보이게 된 이번 앨범은, 정통 블랙 가스펠부터 한국적 발라드, 워십, 힙합, 모던한 밝은 음악까지 지금껏 울랄라가 쌓아온 음악적 경험을 살려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에 신앙심의 마음을 담아낸 것이 새롭고, 특별하다.
울랄라세션 / 소니 뮤직
울랄라세션 / 소니 뮤직
 
기존 번안 곡들로 이루어진 CCM 앨범과는 달리 이번 앨범은 번안 곡인 8번 track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이라는 곡을 제외한 8곡 모두, 자신들이 직접 같은 한 공간 안에서 동거동락 하면서 작곡과 작사 그리고 편곡까지 참여해 본인들의 진실된 마음을 담은 만큼 듣는 이들에게 더욱더 많은 감동, 슬픔, 희망, 즐거움을 전하는 앨범이 될 것에 기대가 한층 더 올라간다.
 
많은 대중들에게 희로애락을 맛보게 해주었던 울랄라 세션, 이제 이들이 새롭게 찬양팀으로 탄생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며 주님의 귀한 도구로 쓰일 축복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