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소녀시대(SNSD) 수영, 찬양할 수밖에 없는 기럭지… ‘갓수영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소녀시대(SNSD) 수영, 찬양할 수밖에 없는 기럭지… ‘갓수영 사랑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한류 스타 소녀시대 수영과 함께 ‘2015 봄∙여름 액세서리 컬렉션’을 위한 화보를 공개했다.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 화보에서는 그 동안 세련되고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던 수영의 모습들 가운데 가장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봄∙여름에 어울리는 선명하면서도 깊은 컬러가 인상적인 가방과 여성스러운 라인의 선글라스를 착용한 수영은 매 컷마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포즈와 표정으로 불가리의 이번 시즌 액세서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에, 모던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의 불가리 액세서리와 수영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의 화보가 탄생했다.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불가리 관계자는 “이미 수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을 비롯한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불가리와 아시아 최고 스타 수영의 이번 화보 촬영은 본사에서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하며, “화려하면서도 기품 있고, 카리스마와 여성성을 동시에 보여주는 불가리의 브랜드 감성과 글로벌 스타이면서도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수영이 만나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지난 해 130주년을 맞은 이탈리아 대표 주얼러이자 워치 메이커인 불가리는 최고의 퀄리티와 독특한 디자인, 볼드하고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의 제품들로 카를라 브루니, 애드리언 브로디, 샤를리즈 테론, 루크 에반스 등 수많은 스타들과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불가리의 ‘2015 봄∙여름 액세서리 컬렉션’과 소녀시대 수영이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화보는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소녀시대 수영 / 마리끌레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