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댄싱9’ 김설진-하휘동-이루다-한선천, 화보 속 ‘빛나는 자태’…‘멋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댄싱9’ 김설진-하휘동-이루다-한선천, 화보 속 ‘빛나는 자태’…‘멋있어’
 
김설진, 하휘동, 이루다, 최수진 등 ‘댄싱9’ 시즌3의 가장 이목을 끄는 9인의 댄서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화보 속 댄서들은 자신의 춤과 함께 춤으로 다져진 완벽한 보디 라인을 뽐냈다.
 
시즌 1, 2의 MVP인 김설진과 하휘동은 강렬한 점프 포즈를 선보였고, 이선태와 한선천은 상의를 벗고 섬세하게 다져진 무용수의 근육을 뽐냈다. 최수진, 이루다는 새처럼 우아하게 하늘을 나는 동작과 늘씬한 각선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댄싱9’ 김설진 / 코스모폴리탄
‘댄싱9’ 김설진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짧은 인터뷰를 통해 박인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춤을 선보이고 싶다’는 포부를, 이루다는 자기에게 춤이란 ‘소울 그 자체이며, 영혼과 정신, 저의 모든 게 고스란히 담겨 있어요.’ 라며 춤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밝혔다.
 
국내 최고의 춤꾼이라 불러도 모자람 없는 9명 댄서의 다양한 사진과 인터뷰, 멤버들의 댄스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댄싱9’ 단체 / 코스모폴리탄
‘댄싱9’ 단체 / 코스모폴리탄
‘댄싱9’ 이선태-한선천 / 코스모폴리탄
‘댄싱9’ 이선태-한선천 / 코스모폴리탄
‘댄싱9’ 최수진 / 코스모폴리탄
‘댄싱9’ 최수진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