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 신곡 ‘GOD’ 아시아 6개국서 발매…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의 N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인 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의 ‘GOD’ 음원이 아시아 6개국에서 발매된다.
 
28일 0시 국내 공개된 지민 엔 제이(JIMIN N J.DON)던의 디지털 싱글 ‘GOD’은 이날 정오 중국 음원 서비스 플랫폼인 QQ뮤직, 웨이보, 바이두 등을 통해 중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됐다. 같은 날 오후 워너뮤직 타이완을 통해 대만에서도 정식 공개된 데 이어 말레이시아, 싱가폴, 홍콩에서도 음원 발매를 확정 지으며 아시아 6개국을 아우르는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이들의 신곡 ‘GOD’은 발매 전부터 중국 대표 포털사이트인 소후닷컴, 텐센트 및 중국 대표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 등에서 관련 소식이 다뤄지며 현지 관계자 및 가요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28일 중국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GOD’ 뮤직비디오는 단숨에 인위에타이 V차트 2위로 진입하며 아시아 각국에서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 / FNC엔터테인먼트
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 / FNC엔터테인먼트

 
에이오에이(AOA)의 리더 지민과 신예 래퍼 제이던(J.DON, 승협 of N.Flying)으로 구성된 혼성 듀오 지민 엔 제이던의 신곡 ‘GOD’은 EDM의 요소를 섞은 중독성 강한 트랩 힙합곡이다. 하이-로우톤을 오가는 지민의 개성 넘치는 래핑과 섹시한 중저음이 돋보이는 제이던의 안정적인 플로우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한편,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승승장구 중인 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은 30일(목) 오후 6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GOD’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