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누션, 여가수 피처링 릴레이…산다라박부터 시작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5.04.28 19: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무대에 여가수들이 릴레이로 피처링에 참여, 무대에 새로운 재미와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평소 후배들과도 활발히 교류하면서 친목을 다져온 지누션이 지목한 첫번째 피처링 여가수는 산다라박. 지누션은 “평소 2NE1의 음악을 너무 좋아한다. 또 지난 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말해줘’ 무대에서 호흡을 맞춘 산다라박이 너무 능청스럽게 잘했다. 그래서 현장에서 직접 섭외 요청을 한 것"이라며 산다라박을 지목한 이유를 말했다.
 
산다라박은 24일 밤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지누션의 ‘말해줘’ 무대를 함께 꾸몄고 기존곡과는 또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지누션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지누션의 ‘한번 더 말해줘’ 무대에서도 원곡 피처링 가수인 장한나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무대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지누션 / YG
지누션 / YG

 
지누션은 YG소속 여가수들뿐만 아니라 폭넓은 인맥을 활용, 피처링 무대에 설 다른 아이돌 걸그룹 멤버 섭외에도 직접 나설 예정이다. 지누션은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들을 방송국 대기실에서 직접 섭외해 보겠다. 무대가 더 기다려질 것 같다"고 능청을 떨었다.
 
앞서 지난 해 지누션의 후배 에픽하이가 ‘헤픈 엔딩’ 활동을 하면서 윤하, 2NE1 공민지, 악동뮤지션 이수현 등 많은 여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매번 색다른 보컬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많은 가요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번 주 방송부터 시작될 지누션의 여가수 피처링 릴레이 역시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 산다라박에 이어 어떤 여가수가 지누션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지 즐거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지누션은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