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냄새를 보는 소녀’ 스윗소로우, 50초 가량 OST 티저 공개…‘기대 만발’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4.28 13: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제작사인 (주)도너츠 뮤직측은 SBS 수목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백수찬 연출 이희명 극본)’의 OST에 감성 그룹 ‘스윗소로우’가 참여했다고 밝히며 50초가량의 티저를 공개했다.
 
최근 나는가수다3에서 연일 화제를 일으킨 그룹 ‘스윗소로우’가 최고의 핫이슈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백수찬 연출 이희명 극본)’에 OST PART6에 전격 참여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 / 주)도너츠 뮤직
‘냄새를 보는 소녀’ / 주)도너츠 뮤직

 
최근 나가수의 종영의 피로감에도 불구하고 스윗 소로우 멤버들은 쉴틈도 없이 ‘냄보소’OST에 혼신의 힘을 다해 최고의 화음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참여곡은 고급스러운 팝스타일의 멜로디에 ‘스윗소로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팝발라드 곡으로 알려졌으며 최고의 작품자들과 연주자들이 함께 했으며, 오는 4월 29일 정오에 멜론,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의 음원사이트 등을 통하여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가 주연을 맡은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연출 백수찬 작가 이희명)는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