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블락비(BLOCK B) 지코, 유니클로 서비스 출시 행사 참석… ‘잘생겼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블락비(BLOCK B) 지코, 유니클로 서비스 출시 행사 참석… ‘잘생겼네’
 
글로벌 라이프 웨어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4월 27일 명동중앙점에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UT(UNIQLO T-shirt)’를 만들 수 있는 ‘UTme!’ 서비스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지코가 직접 디자인한 UTme 티셔츠를 선보였다. 그의 디자인은 컬러풀하고 위트 있는 구성이 돋보였으며 특히 그림 상단에 마이크를 들고 있는 남자를 표현해 랩퍼로서의 아이텐티티를 나타냈다.
블락비 지코 / 유니클로
블락비 지코 / 유니클로
 
또한 현장에서 직접 UTme 기계로  개성 넘치는 티셔츠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유니클로 UT는 올해 1,200여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고, 24일 출시된 ’UTme!’는 한걸음 더 나아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UT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이다.잠실 롯데월드몰점과 명동중앙점에서 진행되는 ‘UTme!’ 서비스는 무지 티셔츠를 구입한 후, UTme 기계에 원하는 그림이나 문구를 직접 디자인해 넣으면 독특한 그래픽 효과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UTme!’는 간단한 방법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념 선물이나 단체 의상 제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지인들과 매장에서 함께 옷을 디자인하는 특별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용은 29,900원, 키즈용은 24,900원이다.
블락비 지코 / 유니클로
블락비 지코 / 유니클로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UTme!’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며 27일(월)부터 5월 10일(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유니클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디자인한 ‘UTme!’ 이미지를 ‘#UniqloUTme’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20명을 추첨해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디자인한 UT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1일(월)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락비 지코 / 유니클로
블락비 지코 / 유니클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