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SHINee) 종현-빈지노, 김예림 앨범 ‘Simple Mind’ 지원 사격…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샤이니의 종현, 래퍼 빈지노가 가수 김예림의 새 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에 참여한 데 이어 직접 홍보에 까지 나서며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했다.
 
종현은 27일 정오 ‘심플 마인드’가 공개된 후 자신의 트위터에 “예림 씨는 역시 목소리가 최고네요. 수록곡 ‘노 모어(No More)’ 작곡, 작사 했습니다! 들어봐 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김예림의 새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바람아’의 랩 피처링에 참여, 호흡을 맞춘 빈지노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래 제목을 적은 글을 올리며 김예림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김예림은 이날 정오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를 발표하고 1년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종현, 빈지노를 비롯해 윤종신, 정석원, 프라이머리, 루시드폴, 포스티노, 퓨어킴 등 '가요계 어벤져스' 군단이 참여한 이 앨범은 발표와 동시에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샤이니(SHINee) 종현-빈지노 / 샤이니(SHINee) 종현 트위터-빈지노 인스타그램
샤이니(SHINee) 종현-빈지노 / 샤이니(SHINee) 종현 트위터-빈지노 인스타그램
 
‘심플 마인드’의 타이틀곡인 ‘알면 다쳐’는 발매 후 2시간 만에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지난 22일 프라이머리가 만든 곡 ‘아우(Awoo)’를 선공개하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는 김예림은 타이틀곡 '알면 다쳐'로도 또 한 번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번 타이틀곡에서 놀라운 춤 실력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는 27일 오전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손바닥으로 이마를 가리는 포인트 댄스부터 웨이브까지 다양한 동작이 담긴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김예림의 세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에는 타이틀곡 ‘알면 다쳐’, 지난 22일 선공개된 곡 ‘아우’를 포함해 ‘바람아’, ‘먼저 말해’, ‘노 모어’,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솔직하고 당돌한 20대 초반 여성의 연애상을 보여주는 앨범인 '심플 마인드'는 스물 두 살의 김예림의 시크하고 단순 명료한 실제 성격을 담으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