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플라잉(N.Flying), 갓 쓰고 마로니에 공원 ‘깜짝 등장’…‘거리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엔플라잉(N.Flying), 갓 쓰고 마로니에 공원 ‘깜짝 등장’…‘거리 홍보’
 
신예 밴드 엔플라잉이 FNC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N프로젝트 ‘지민 엔 제이던’ 신곡 홍보에 나섰다.
 
지난 26일 엔플라잉은 서울 혜화동 마로니에 공원에 갓을 쓰고 나타나 시민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엔플라잉은 출연 중인 엠넷 리얼리티 ‘원나잇 스터디’는 물론 리더 승협이 참여하는 힙합 컬래버레이션 ‘지민 엔 제이던’의 신곡 ‘갓(GOD)’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나선 것.
 
엔플라잉은 신곡 타이틀인 ‘GOD’과 한국의 전통 관모인 ‘갓’의 발음이 유사한 것을 이용해 갓을 쓰고 거리를 활보하는 재치 있는 홍보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엔플라잉 /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 FNC엔터테인먼트

 
또한, 여왕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지민과 그 왕좌를 빼앗으려는 제이던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콘셉트에 따라 ‘왕좌의 게임’을 진행하며 시민들과 소통했다.
 
한편 N 프로젝트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내-외부 아티스트들과 함께 소속과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됐다.
 
N프로젝트의 첫 주자인 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은 2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O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