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적우, 과거 현재 미래 아우르는 ‘타임머신 콘서트’ 개최…‘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실력파 가수 적우가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특별한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적우는 내달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백암아트홀에서 ‘타임머신 콘서트’(Time Machine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3년 ‘록 앤 러브 콘서트’(Rock & Love Concert) 투어 이후 2년만에 열리는 무대이고, 지난해 ‘태진아 사단’ 합류 이후 처음으로 준비한 서울 콘서트라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적우 / 진아 ENT
적우 / 진아 ENT

2004년 1집 ‘초콜릿(Chocolate)’ 데뷔한 적우는 국내 최초로 라운지 음악을 선보인 가수다.  ‘셋 미 프리(Set Me Free)’, ‘하루만’, ‘개여울’, ‘애수’, ‘내 사랑’, ‘주문’ 등 주옥 같은 명곡으로 두터운 고정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0년 여자 대중가수로는 최초로 ‘예술의 전당’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고, 2011년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며 단기간에 톱가수 대열에 오르며 숱한 화제를 뿌리기도 했다. 또 지난해 12월 정규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위드 뉴 송’(Limited Edition with New Song)을 발매하고 신곡 ‘하이힐’로 컴백해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적우가 직접 심혈을 기울인 이번 콘서트는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음악과 적우란 사람의 궁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되며, 타임머신을 타고 관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즐기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한편 적우의 ‘타임머신 콘서트’는 5월30일 토요일 오후 7시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며,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사이트(ticket.interpark.com)나 문의전화(1544-1555)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