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준희-한예준, 5월 ‘성년의 날’ 맞아 커플 화보 공개… ‘케미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고준희와 한예준이 불완전하기에 더욱 서정적인 커플의 오후를 공개했다.
 
고준희와 한예준은 5월 '성년의 날'을 맞아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특별 기획한 커플화보를 통해 나이 차를 무색하게 하는 놀라운 '케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흑백 사진으로 톤 다운된 분위기 속 나른한 눈매로 고전 청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이들은 마치 '보니 앤 클라이드'처럼 불안한 청춘의 경계에 서 있는 듯 보였다. 또한, 창을 통해 내리쬐는 햇볕을 맞으며 소파에 오롯하게 서로에게 스며들듯 기대어 앉아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했다.
고준희-한예준 / 엘르
고준희-한예준 / 엘르
 
실제로도 올해 성년을 맞이한 한예준은 소년과 남자의 양면적 모습으로 채 다듬어지지 않은 스무 살의 감정을 표현했고, 고준희는 완연하게 성숙한 모습으로 촬영을 이끌며 선배의 관록을 선보였다.
 
고준희와 한예준은 화보 촬영과 더불어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각자의 근황을 전하는 한편, 약 3년 전 서로 처음 만났던 시절에 관한 이야기를 꺼내 놓으며 다정한 선후배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예준은 지난 3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으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고준희는 올 6월 개봉을 앞둔 임상수 감독 신작 '나의 절친 악당들'에서 나미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고준희-한예준 / 엘르
고준희-한예준 / 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