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를 울려’ 지주일, 극과 극 ‘귀요미-카리스마’ 반전 매력 뽐내…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일주가 ‘여자를 울려(극본 하청옥, 연출 김근홍, 박상훈)’에서 강렬함과 귀여움, 두 얼굴을 담았다.
 
지일주는 지난 26일 방송된 ‘여자를 울려’ 4회에서 경태 역을 맡아 불륜을 저지른 작은 형 경철(인교진 분)과 대립하며 강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효정(이다인 분) 앞에서는 어리숙함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경태는 작은 형 경철이 외도를 하는 것을 알고 원망하다가 그가 집에 오자 참아왔던 분노를 표출했다. 경태는 “그대로 돌아서서 나가, 사기를 쳐서라도 다 내가 먹여 살릴 테니까. 두 번 다시 오지마” 라고 소리를 치며 경철과 대립했다.
‘여자를 울려’ 지주일 / MBC ‘여자를 울려’ 화면캡처
‘여자를 울려’ 지주일 / MBC ‘여자를 울려’ 화면캡처
 
반면, 연인 효정의 앞에서는 어수룩하면서도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에게 푹 빠진 효정이 결혼을 하자고 재촉하자 “직업도 없는데 어떻게 결혼해?”라며 당황했고, 경태는 자신을 먹여 살리겠다는 해맑은 효정에게 말을 잇지 못하고 더듬거리며 어쩔 줄을 몰랐다.
 
지일주는 극 중 거침없는 성격으로 작은 형에 맞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면서도, ‘잘생긴 백수’라는 역할에 녹아들어 귀엽고 재치 있는 모습까지 완벽 소화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다인(효정 분)과의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지일주가 출연하는 ‘여자를 울려’는 아들을 잃은 한 여자(김정은 분)가 자신의 삶을 꿋꿋이 살아가는 과정과 그를 둘러싼 재벌가 집안을 배경으로 인물들의 사랑과 갈등, 용서를 그린 드라마이며, 매주 토,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