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수잔, “손가락 빨아 먹으면 맛있다는 뜻”… ‘멤버들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네팔 전통 식사 예절을 배우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시작부터 악천후로 고생한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네팔 편 친구들은 극적으로 포카라에 도착했다. 유세윤, 장위안, 알베르토, 수잔, 마크, 다니엘은 포카라 시내를 구경하며 쇼핑을 한 뒤, 네팔식 식당에서 ‘달밧 타카리(Dal Bhat Tarkari)’라는 네팔 전통 음식으로 첫 저녁 식사를 했다.
 
네팔의 대표적인 전통 음식인 달밧 타카리(Dal Bhat Tarkari)는 동그란 쟁반에 국, 밥, 카레가 함께 나오며 이를 섞어 먹는 음식이다. 쌀밥에 마를 갈아 넣은 수프와 카레, 채소 절임 등을 곁들여 먹는다.
 
네팔 현지인이자, 막내인 수잔은 멤버들에게 네팔 전통 식사 방법을 설명했다. 맨손으로 밥과 반찬을 섞어 먹는 네팔의 식사 문화를 직접 보여주자 멤버들은 아무런 거리낌 없이 수잔의 행동을 따라 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출연진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출연진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하지만 멤버들은 너무 뜨거운 음식에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난색을 표했지만, 수잔은 아무렇지 않다는 듯 “하나도 안 뜨겁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맛있게 식사를 하는 와중에도 ‘지켜야 할 식사 예절’, ‘삼가야 할 행동’은 어떤 것이 있는지 질문을 하며 학구열을 불태웠다. 수잔이 “손가락을 빨아 먹으면 맛있다는 뜻이다”라고 말하자 너 나 할 것 없이 손가락을 빨며 맛있게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수잔에게 네팔 전통 식사법을 배우는 내 친구의 모습은 4월 25일(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