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셰프 특집, 12인 완전체 ‘고급 디스전’ 예고…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1박 2일’ 셰프특집의 12명의 주인공이 한 자리에 집결했다. 최고의 주안상을 찾기 위해 전국으로 흩어졌던 열두 명의 멤버들과 셰프들은 요리대결을 위해 모여 막걸리 자랑을 시작으로 고급스러운 디스전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우리의 전통주에 걸맞은 최고의 주안상을 찾아서 전국으로 떠난 ‘최고의 주안상’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주 앞서 2인 1조로 짝을 이뤄 룰렛으로 결정된 각 지역으로 떠났던 ‘1박 2일’ 멤버들과 ‘셰프군단’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김민준-샘 해밍턴-조세호는 요리대결을 위해 하나 둘 국립현대미술관에 모여들어 완전체를 이루게 됐다.
 
다시 만난 멤버들과 셰프들에게 유호진 PD는 “서로 가져온 막걸리들이 어떻게 맛이 다른지를 보고”라며 시식을 제안했다. 이에 멤버들과 셰프들은 명화 ‘최후의 만찬’처럼 테이블 앞에 모여 앉았고, 예사롭지 않은 손목 스냅으로 자신들의 전통주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이때 멤버들과 셰프들은 “소믈리에 같아”라며 고급스러운 막걸리 시음을 이어가는 한편,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자신이 가져온 막걸리에 대한 자랑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여섯 팀이 “우리는 조선시대에서 ‘위하여’를 하셨대요”, “우리술 품평회에서 일등을 한!”이라며 약간의 설정이 섞인 자랑을 이어나간 것이다.
 
특히 셰프들은 자신들이 가져온 전통주에 대한 자랑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은근한 디스까지 서슴지 않아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런 생각지 못한 셰프들의 모습에 멤버들은 “셰프님 이런 분 아니잖아요”라며 말리기 시작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디스전이 이어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1박 2일’ 출연진 / KBS 2TV ‘1박 2일’
‘1박 2일’ 출연진 / KBS 2TV ‘1박 2일’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데프콘-이연복이 커다란 아이스박스를 들고 오는 모습과 선홍빛 자태를 띈 차돌박이의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각 팀이 어떤 초특급 재료들로 대결을 펼치게 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사진 속에는 테이블 앞에서 무언가를 하고 있는 정준영과 샘 해밍턴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 방송을 통해 갓 짜먹는 막걸리의 매력에 빠졌던 정준영이 그 맛을 공유하기 위해 ‘막걸리 짜기 퍼포먼스’를 벌이기 시작한 모습이다. 
 
이에 다른 팀들은 “귀찮으면 소비자들이 안마셔요”라며 번거로움을 호소하며 정준영과 샘 해밍턴을 견제했으나, 이내 속속 모여들어 맛을 보고선 “이야~”라며 감탄을 이어가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멤버들과 셰프들은 각고의 노력으로 자신이 향한 지역의 특색 있는 막걸리와 요리재료를 공수해왔기에, 팀 별로 어떤 주안상을 탄생시킬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한 자리에 모인 12명의 멤버들과 셰프들은 어떤 고급스러운 디스로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지, 여섯 팀의 색깔 뚜렷한 ‘주안상’의 자태는 오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