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신세경, 무림 ‘감각 키스’ 공개…‘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신세경, 무림 ‘감각 키스’ 공개…‘심쿵’
 
‘냄보소’ 박유천, 신세경의 무림 ‘감각’ 키스 스틸 컷이 공개됐다.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렸던 장면을 순간 포착한 고퀄리티 사진은 ‘심쿵’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오충환) 8회분에서는 ‘무림 커플’ 최무각(박유천)과 오초림(신세경)의 키스신이 전파를 탔다.
 
‘무각표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든 초림. 무감각 소유자인 무각은 ‘엄마의 맛’ MSG가 듬뿍 들어간 떡볶이의 맛을 느낄 수 없었지만 초림 덕분에 엄마와의 추억을 되새겼다. 모든 기억을 잃어버려 가슴 속에서 우러나는 부모님의 느낌을 알 수 없다는 초림이 안쓰러웠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신세경 /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신세경 / SBS
 
급기야 무각은 눈물을 짜내게 할 만큼 매운 향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 떡볶이 덕분에 초림에게서 여자의 향기를 느꼈다. 순간 자기도 모르게 초림의 입술로 다가가 키스를 한 무각. 서로의 입술을 맞대고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었던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달콤한 비명을 지를 수밖에 없었다.
 
바코드 연쇄 살인범 권재희(남궁민)의 칼에 찔려 깊은 상처가 났지만 감각을 잃어버린 탓에 고통을 느끼지 못했던 무각. 초림과의 키스 도중 칼에 찔린 옆구리에 순간적인 통증을 살짝 느끼며 순간 몸을 움찔했다. 무각의 감각을 되살린 초림과의 키스는 그래서 더욱 아름답고 로맨틱했다.
 
최근 일산 SBS 탄현제작센터에서 진행된 키스신 촬영에선 두 주인공뿐 아니라 스태프들도 숨을 죽였다는 후문. 발랄하게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갔던 박유천과 신세경이었지만 이날만큼은 진중하게 수차례 대사를 함께 맞추며 촬영을 준비했다. 백수찬 감독은 무각과 초림의 감정 상태를 배우들과 직접 공유했고 손짓 하나에도 공을 들이는 모습이었다. 또한 감독의 슛사인과 함께 모든 스태프들은 숨소리를 죽이며 두 배우를 지켜보았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신세경 /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신세경 / SBS
 
한편 점점 더 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전개해나가고 있는 ‘냄보소’는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8회분이 8.3%(AGB닐슨코리아, 전국시청률 기준)의 시청률로 또다시 자체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다른 시청률 기관인 TNmS에서는 ‘냄새를 보는 소녀’가 시청률 9.2%(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수목극 정상을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