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다니엘, 네팔 이발소 체험 비포 앤 애프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다니엘, 네팔 이발소 체험 비포 앤 애프터 공개
 
독일 남자 다니엘이 네팔 이발소를 체험했다.
 
25일(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12회에서는 극적으로 도착한 포카라에서 운이 좋게 네팔 현지인인 수잔과 팀이 된 다니엘이 수잔의 팔에 이끌려 이발소에서 머리카락을 잘랐다. 지레 겁을 먹은 다니엘은 수잔을 믿고 이발을 시작했지만 유난히 큰 가위와, 요란한 가위소리에 “귀까지 잘라 버리실까 봐 걱정이다”라고 말하며 잔뜩 겁을 먹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긴장되는 시간이 흐른 뒤, 다니엘의 모습이 공개됐고, 수잔은 우여곡절 끝에 이발을 마친 다니엘에게 “정말 깔끔해졌다. 형 멋있다. 네팔 느낌이 온다”라고 칭찬을 했다. 이에 다니엘은 영혼 없는 표정과 말투로 “완전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발사가 다니엘의 구레나룻까지 잘라버렸던 것.
다니엘 / JTBC
다니엘 / JTBC
 
이를 본 수잔은 “원래 한국에서는 밀지 않지만 네팔에서는 지저분하다고 생각해서 깔끔하고 심플하게 딱 자른다”라고 말했다. 이발사도 “네팔 배우 같다”라며 다니엘을 안심시켰다.
 
한편, 변신을 마친 다니엘은 수잔에게도 이발을 제안했지만 네팔 사람 수잔은 “나는 네팔에 오면 머리를 기른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니엘의 네팔 이발소 체험! 그 비포 앤 애프터는 4월 25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