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크, 완벽한 스펙 마크 네팔 신에게 빈 소원은?…‘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 미국 출신 마크 테토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지난 18일(토) 방송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 수잔은 “네팔에 오면 무조건 신을 먼저 만나야 한다”며 자신의 친구와 특별한 인연이 있던 ‘바라히 사원’이 있는 포카라로 친구들을 안내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크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크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크는 악천후 때문에 포카라 행 비행기가 연착되는 상황을 겪던 중, 공항의 기념품 숍에 일하는 점원에게 반해 용기 있게 다가갔다. 하지만 정작 점원은 가장 호감이 가는 이성으로 수잔을 꼽아 마크를 당황케 했다. 또한 네팔 유명 여배우를 만났을 때도 마크는 순위권 안에 들지 못하며 숨겨왔던 연애 바보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바라히 사원’은 사랑을 이뤄주는 혼인의 사원으로 유명한 곳으로 친구들은 각자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빌기 시작했고, 자신의 종교 때문에 사원 내부에 들어가지 못하던 마크는 수잔이 대신 소원을 빌어주겠다고 하자 귓속말로 “여자친구”라고 말해 연애에 대한 간절함을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힘겹게 전한 마크의 소원성취여부는 4월 25일(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