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종현, 보기만 해도 숨이 멎는 화보 공개… ‘왜 이렇게 잘생겼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홍종현, 보기만 해도 숨이 멎는 화보 공개… ‘왜 이렇게 잘생겼어’
 
배우 홍종현이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아스타 TV(Asta TV) 스타일’ 5월호에서 한 편의 동화 같은 매력을 가득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홍종현은 사슴 같은 눈망울과 수줍은 미소로 내추럴함과 편안한 무드 컨셉의 화보를 그만의 매력으로 멋스럽게 소화했다.
 
또한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포즈로 숨길 수 없는 모델 본능을 발산하며 현장 스텝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홍종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Asta TV style’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종현 / 아스터 TV 스타일 매거진
홍종현 / 아스터 TV 스타일 매거진
 
‘아스타 TV 스타일’ 매거진은 2005년부터 발간된 엔터테인먼트 전문 잡지로, 현재는 아이돌의 패션, 뷰티까지 아우르는 스타일 잡지로 변신했다.
 
또한 매거진 컨텐츠 제작에만 그치지 않고 ‘Asta TV’ 브랜드를 기반으로 패셔너블한 티셔츠와 문구류도 곧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Asta TV style’ 매거진의 5월호에서는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엑소(EXO)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엑소의 Make up Guide 및 스타일 기사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