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Velvet), 놀이동산 배경으로 ‘러블리 소녀’ 대변신…‘예뻐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쎄씨(CeCi)’ 한국 및 태국판 5월호에 공개돼 화제다.
 
패션 매거진 ‘쎄씨’ 5월호에 등장한 레드벨벳은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깜찍 발랄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벨벳 / SM
레드벨벳 / SM
 
특히, 이번 화보는 ‘쎄씨 코리아’에 수록된 동시에 ‘쎄씨 타일랜드’ 5월호 표지를 장식, 신인의 화보가 해외 커버를 장식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또한 레드벨벳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첫 앨범 ‘Ice Cream Cake’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활동 소감, 팀과 멤버들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도 공개, 레드벨벳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레드벨벳 / SM
레드벨벳 / SM
 
더욱이 첫 앨범을 발매하고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타이틀 곡 ‘Ice Cream Cake’로 케이블,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올킬하며 총 6개의 트로피를 싹쓸이, 초대박 걸그룹의 파워를 입증한 레드벨벳인 만큼 이번 화보 역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Ice Cream Cake’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