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엑소 수호-샤이니 키-제국의 아이들 임시완-빅스 레오-보이프렌드 동현, 아이돌 대표 ‘하얀 피부’…‘광이 나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문이 열리네요, 후광이 비춰오죠”
 
실력 만큼 주목 받는 아이돌들의 ‘비주얼’. 그리고 그 비주얼을 결정하는 것에 크게 한 몫 한다는 아이돌들의 피부는 매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는다.
 
여자 아이돌에게만 피부가 중요한가? ‘NO!’ 아니다. 남자 아이돌에게도 피부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평가 받곤 한다. 팬들이 들고 다니는 ‘대포 카메라’에 포착되는 뽀얀 피부의 대표 주자들.
 
뽀얀 꿀피부를 자랑하는 엑소 수호-샤이니 키-제국의 아이들 임시완-빅스 레오-보이프렌드 동현.
엑소 수호-샤이니 키-제국의 아이들 임시완-빅스 레오-보이프렌드 동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 수호-샤이니 키-제국의 아이들 임시완-빅스 레오-보이프렌드 동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엑소(EXO) 수호, 금발이 잘 어울리는 ‘꿀 피부’ 소유자
 
남자 아이돌이 ‘금발 머리’가 잘 어울리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수호는 2014년 ‘중독’으로 컴백하면서 금발 머리라는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항상 어두운 머리만 하고, 단정한 모범생 이미지를 풍기던 수호가 금발 머리를 한 것 자체만으로도 팬들에게 큰 이슈였다.
 
수호의 하얀 피부는 남다른 ‘관리’로 탄생했다. 물론 타고난 하얗고 뽀얀 피부가 한 몫을 했겠지만, 엑소가 뽑은 ‘외모에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멤버’에 수호가 선택된 것을 보면 관리 또한 남다른 것 같다.
 
공항에서 가장 두려운 것은 ‘대포 카메라’라고 말하고, 뾰루지가 난 날이면 한 손으로 그것을 가리기 바쁘다고 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 다니고 있는 수호를 본 한 목격자에 의하면 새하얀 사람이 있어 당연히 여자인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 수호라 놀랐다고.
엑소 수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 수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샤이니(SHINee) 키, 어떤 머리 색이라도 ‘키면 다 어울려’
 
평소 아이돌계의 ‘패셔니스타’로 평가 받는 샤이니 멤버 키는 ‘메이크업’에도 관심이 많다. 유독 하얀 피부로 ‘톤다운’ 메이크업을 하기도 한다고 알려진 키는 본인만의 ‘메이크업 가방’이 따로 있을 정도로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일상 생활을 할 때는 ‘눈썹’만 그리고 다닌다고.
 
흑발, 금발, 투톤 염색 등 염색이란 염색은 다 하는 키지만, 어떤 색도 키에게 어울리지 않는 색은 없었다. 그 정도로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키에게는 ‘셀프 염색’도 어렵지 않다.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에서 스스로 염색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피부가 ‘백옥같이 하얗다’고 평가 받는 키는 피부 결도 매우 좋은 편이다. 그래서일까. 팬들에게 유독 ‘피부 관리법’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기도 하는 키. 기회가 된다면 꼭 팬들에게 본인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수해 주길.
샤이니 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샤이니 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제국의 아이들(ZE:A) 임시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은 아이돌답지 않은 연기력과 비주얼로 연기자로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시완의 꿀피부는 무대 위에서 크게 빛을 발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후광이 이해가 되는 비주얼’로 큰 이슈를 몰고 오기도 했다.
 
학창 시절 반장, 전교회장, 전교부회장까지 역임한 임시완. 정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그는 ‘해를 품은 달’ 출연 당시 25살이었지만, 아역을 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동안 외모에 꿀피부를 자랑했다. 드라마 만큼 피부 표현이 중요한 촬영도 없는데, 임시완은 여기서 자신의 ‘꿀피부’를 입증했다.
 
영화 ‘변호인’으로 80년대 청춘을 연기한 임시완은 tvN 드라마 ‘미생’으로 단번에 2014년 청춘을 연기하는 배우가 됐다. 뽀얀 꿀피부를 자랑하는 임시완의 ‘동안 외모’가 그에 한 몫 단단히 하지 않았을까.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빅스(VIXX) 레오, 정수리 요정님 알고 보면 ‘피부 요정?’
 
빅스의 메인보컬인 레오는 웃는 모습을 보여주기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정수리를 보이며 웃는다고 해서 ‘정수리 요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이런 정수리 요정 레오가 알고 보면 ‘피부 요정’이라면 믿겠는가.
 
빅스에서 근엄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맡고 있는 레오는 하얗고 뽀얀 꿀피부를 자랑하기로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자자하다. 중학교 때까지 축구 선수를 했었다고는 믿기지 않는 뽀얀 피부는 하루 종일 그늘에서 축구를 한 것은 아닐까, 하는 착각까지 들게 만든다.
 
유독 까맣다고 알려진 빅스의 리더인 엔과 함께 있으면 확연한 ‘흑과 백’이 되어 버리곤 한다. 팬들은 그렇게 붙어 있지 말라고 말하지만, 정작 엔과 레오 두 사람은 피부색에 연연하지 않고 딱 붙어 지낸다. 그런 모습이 더 훈훈함을 자아내니 팬들 또한 ‘그저 좋을’ 뿐.
빅스 레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빅스 레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보이프렌드(BOYFRIEND) 동현, 89년 생의 ‘탱탱 피부’
 
보이프렌드의 리더이자 유일한 80년대 생인 동현. 그는 유난히 하얀 피부로 여성팬들의 부러움 섞인 눈길을 받기도 한다. 실제로 보이프렌드 인터뷰 당시 동현을 본 기자 역시 하얀 피부에 정말 깜짝 놀랐던 것이 기억날 정도.
 
동현은 화장품용 냉장고에 갖가지 화장품을 보관할 만큼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한다. 그래서 보이프렌드 멤버들 사이에서도 피부가 가장 좋은 멤버, 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나이에 비해 관리를 잘하는 동현은 ‘동안 외모’로 유명하다. 나머지 멤버들과 나이 차이가 나는 만큼 더욱 노력하는 동현이 아닐까.
 
백금발과 파란 렌즈를 끼고도 ‘부담스럽지 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동현. 하얀 피부가 아니면 도저히 소화할 수 없는 염색과 렌즈지만, 동현은 자신만의 관리로 만들어 낸 하얀 피부로 이를 ‘모두 자기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마성의 소유자다.
보이프렌드 동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보이프렌드 동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 아이돌 못지 않게 광나는 뽀얀 피부를 가지고 있는 남자 아이돌들. 여성 팬들이 상대적으로 많은 남자 아이돌들이 이런 뽀얀 피부를 자랑하고 있노라면, 팬들이 질투 아닌 질투를 하기도 한다.
 
꿀피부를 자랑하는 엑소 수호-샤이니 키-제국의 아이들 임시완-빅스 레오-보이프렌드 동현.
 
팬들을 위해 ‘피부 관리법’ 하나 씩만 알려주면 안 될까요?
 
“피부 재생 시간은 오후 10시에서 새벽 2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