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근두근-인도’ 인피니트(INFINITE) 성규, 인도서 ‘이상형’ 발견…‘멘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오는 24일,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에서는 ‘두근두근 5인방’ 슈퍼주니어 규현-샤이니 민호-씨엔블루 종현-인피니트 성규-엑소 수호의 세 번째 취재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중 성규가 인도서 발견한 묘령의 여인 탓에 충격에 휩싸였다고 알려져 그 배경에 궁금증을 모은다.
 
이날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는 인도 영화산업의 전문가를 취재하기 위해 인도 최고의 영화 제작사인 ‘야쉬라즈 필름’에 향했다. 건물 내부를 둘러보는 도중 5인방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있었다. 그 정체는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인도 배우들의 사진.
 
 ‘두근두근 인도’ 성규 / KBS 2TV ‘두근두근 인도’
‘두근두근 인도’ 성규 / KBS 2TV ‘두근두근 인도’

이 중 성규는 한 여배우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성규는 매혹적인 눈망울을 한 묘령의 여인을 손으로 가리키며 “우와! 진짜 예쁘시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나아가 “이분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요?”라고 물으며 적극적인 호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영화사 관계자는 성규에게 충격적인 한 마디를 건넸다. 바로 묘령의 여배우가 ‘55세’라는 것. 성규는 엄마와 아들 뻘 되는 까마득한 나이 차이에 경악을 금치 못해 주변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성규의 까마득한 ‘연상앓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규는 역시 예능돌! 뭘 해도 예능감 빵빵 터지네!”, “인도 여배우, 얼마나 아름답길래 성규의 마음을 훔쳤을까? 궁금”, “성규 허당끼 못 말린다~ 이번 주도 맹활약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24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