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 액션’ 조민수-김현주-손태영-이시영-최여진-이미도, 강렬한 ‘액선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레이디, 액션’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의 강렬한 액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21일 각종 SNS와 동영상 사이트 등을 공개된 티저에는 눈길을 뗄 수 없는 액션이 담겼다.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액션의 향연만으로도 모든 오감을 집중시킨다. KBS 제작진은 “여배우들이 깨지고 멍들고 다치면서도, 남자 배우들도 소화하기 어려운 고난도 액션을 마스터해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러한 과정의 피와 땀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레이디 액션’ / KBS ‘레이디 액션’
‘레이디 액션’ / KBS ‘레이디 액션’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여배우들의 액션 도전 진짜 리얼이네!”, “이토록 강렬할 줄은 몰랐다. 진짜 반전이다.”, “남자배우들과는 차별화된 아름답고 화려한 액션, 본방송이 기대된다”는 댓글이 속속 게재됐다.
 
‘레이디, 액션’은 여자 액션 배우가 드문 한국에서,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 6인의 여배우들이 액션에 도전, 여자라는 한계를 뛰어 넘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은 진짜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기 다른 이유로 액션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여배우들이 합숙 훈련을 통해 고공 와이어, 수중, 화염 액션 등 고난도 액션 연기를 마스터하며 체력과 신체 조건을 극복해나갔다.
 
위 제작진은 “6인의 여배우들이 ‘해내겠다’는 열의로 모든 액션 연기를 몸으로 익혀나갔다. 제작진이 기대한 것 이상의 근성에 많이 놀랐다. 한계를 극복해가는 과정, 그리고 진짜 땀이 보여주는 감동이 카메라에 담겼다”고 전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액션보다 화려하고 유쾌하며, 드라마보다 가슴 찡한 여배우들의 액션 도전 프로젝트 ‘레이디, 액션’은 오는 4월29일 수요일 밤 11시1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