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훈희, JJCC-스태프 격려 위해 저녁 식사 초대…‘특별한 우정’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정훈희, JJCC-스태프 격려 위해 저녁 식사 초대…‘특별한 우정’ 눈길
 
JJCC와 가요계 살아있는 레전드 정훈희의 특별한 우정이 화제다.
 
JJCC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훈희 선생님과 함께! 잘 먹었습니다!!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하는 JJCC가 되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정훈희를 비롯해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촬영한 단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식당을 배경으로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JJCC 멤버들과 함께 인자한 엄마미소를 띈 정훈희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흡사 어머니와 개구쟁이 다섯 형제가 연상되기도 하는 이들의 모습은 세대를 뛰어넘은 선,후배 뮤지션들의 특별한 우정이 느껴지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JJCC / JJCC공식인스타그램
JJCC / JJCC공식인스타그램
 
이는 JJCC의 신곡 ‘꽃밭에서(JJCCX정훈희)’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참여한 정훈희가 JJCC 멤버들과 스태프들을 향한 격려의 의미를 담아 저녁식사에 초대한 것으로 정훈희는 멤버들은 물론 스태프 한명 한명까지 직접 챙겨가며 따뜻한 정(情)을 베풀었다는 후문.
 
지난 1978년 발표된 ‘꽃밭에서’ 원곡가수이기도 한 정훈희는 JJCC의 리메이크버전 피처링은 물론 이들의 음악프로그램 컴백무대에 스페셜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지난 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꽃밭에서(JJCCX정훈희)’를 발표하고 컴백한 JJCC는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