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홀한 이웃’ 윤희석, 서봉국 役 참회하는 날 기다려…‘개인적인 소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서봉국 역의 윤희석이 참회하는 날이 오기를 기다렸다.

4월 21일 일산서구 탄현동 SBS 제작센터 대본연습실에서 SBS 아침 드라마 ‘황홀한 이웃’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윤손하, 서도영, 윤희석, 박탐희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윤희석은 극중 캐릭터가 정신을 언제쯤 차릴 것 같냐는 물음에 “저도 바라고 있다”고 답했다.

윤희석은 “(저 역시) 작가님이 제 캐릭터를 원상복귀 해주기를 바란다. 슬슬 드라마가 후반으로 치닫고 있다. 제 예상이지만 새로운 사건을 통해 제가 참회를 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그러기를 개인적으로도 바라고 있다”고 설명했다.

‘황홀한 이웃’ / SBS ‘황홀한 이웃’
‘황홀한 이웃’ / SBS ‘황홀한 이웃’

또 윤희석은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극중에서)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가장없이 빽빽하게 살아왔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어머니나 제 누나는 저에 대해 연민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수래라는 사람한테 발목이 잡혀서 꾸고 있던 꿈을 이루지 못했고, 그것에 대해 가족들이 저를 연민 있게 바라본다. 누나조차도 꿈을 이루기 위해 밖에서 자리를 잡으면서 성장하고, 집안을 돌보지 못했다는 자책감이 있다”고 설명했다.

가족들이 극중 캐릭터를 측은하게 바라보는 부분이 많다고 강조하던 윤희석은 “그게 결국 어머니 만의 각별한 모성애가 아닌가”라고 답했다.

한편 SBS 아침 드라마 ‘황홀한 이웃’은 10대 시절부터 한 남자만 사랑해온 여자와 이상적인 남편, 이상적인 아빠를 꿈꾸던 한 남자가 믿었던 배우자들의 외도로 겪게 되는 엇갈린 인연과 갈등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