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정형돈-이충희 감독, 선수 선발 놓고 밀당…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정형돈이 이충희 감독에게 애절하게 매달리는 장면이 포착되어 그 이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늘(21일)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예체능’ 2주년 농구 특집으로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우리동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의 경기가 시작된다.
 
이 중 고대팀 정형돈이 출전선수로 선발되기 위해 이충희 감독에게 애걸복걸하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형돈은 “3분만 뛰면 안될까요? 아니 2분 30초”라며 애절하게 이충희 감독에게 출전청탁을 했다. 이에 이충희 감독은 경기가 중단된 빈 코트를 가리키며 “지금 발만 담궈”라며 정형돈과 밀당을 펼쳐 웃음을 선사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정형돈-이충희 감독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정형돈-이충희 감독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오랜 밀당끝에 겨우 출전을 허락 받은 정형돈은 “명장이십니다”라며 이충희 감독을 향한 극도의 아부도 잊지 않아 이충희 감독을 흐믓하게 했다는 후문. 과연 정형돈은 첫 농구 경기 출전에서 지니어스 정의 면모를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예체능 제작진은 “정형돈은 본인의 각별한(?) 노력으로 첫 출전권을 따냈다.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지니어스 정이라는 별명을 지닌 정형돈이 농구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게 될지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다”며 “오늘 펼쳐질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는 오늘(21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