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갓세븐 마크(GOT7 Mark)-엑소 타오(EXO Tao)-박재범(Jay Park), ‘익스트림 퍼포먼스 최강돌’ 설문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익스트림 퍼포먼스 최강돌은?'이란 주제로 설문이 시작됐다.
 
익스트림 퍼포먼스란 아크로바틱, 마샬아츠 등을 이용한 묘기에 가까운 퍼포먼스라고 보면 된다.
 
과거 NRG, 2PM이 익스트림 퍼포먼스를 이용한 안무를 많이 하였는데 솔로 퍼포먼스보다는 팀웍을 이용한 퍼포먼스를 많이 했다.
 
고난위도 동작을 혼자하기에는 굉장히 위험하고 그것을 습득하는데 상당히 오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팀웍을 이용하여 많이 구사한다.
 
이번 설문의 후보는 개인의 익스트림 퍼포먼스 능력이 뛰어난 후보들이 선정됐으며 데뷔 전부터 마샬아츠 트레킹 퍼포먼스로 주목받아온 GOT7의 마크, 엑소에서 임팩트있는 고난도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타오, 비보이로 활동해온 박재범이 이번 설문의 후보다.
갓세븐 마크(GOT7 Mark)-엑소 타오(EXO Tao)-박재범(Jay Park) / 스타서베이
갓세븐 마크(GOT7 Mark)-엑소 타오(EXO Tao)-박재범(Jay Park) / 스타서베이
 
안무의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익스트림 퍼포먼스 최강자를 뽑는 이번 설문은 4월 21일부터 4월 30일 10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스타에게 할당된 번호로 스타의 사진과 응원메세지를 함께 MMS로 보내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할당된 번호는 갓세븐 마크(GOT7 Mark) 1877-0140, 엑소 타오(EXO Tao) 1877-0140, 박재범(Jay Park) 1877-0142 번으로 응원하고 싶은 스타에게 스타의 사진과 응원메세지를 함께 MMS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투표 내용은 MMS 설문조사 페이지(http://goo.gl/Xmkz9p)에서 확인할 수 있다.
 
MMS 설문조사 참여는 1인당 하루 50회까지 투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