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러드’ 정혜성, 스태프 위해 ‘훈훈 간식차’ 선물…‘내가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블러드’ 정혜성, 스태프 위해 ‘훈훈 간식차’ 선물…‘내가 쏜다’
 
배우 정혜성이 ‘블러드’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했다.
 
21일 정혜성의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정혜성이 KBS 2TV ‘블러드’(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이재훈) 촬영장에 츄러스와 커피가 있는 간식차를 선물했다”고 전했다.
 
이번 간식차 선물은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인 ‘블러드’ 스태프들을 위한 것으로, 지난 3개월 내내 고생한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정혜성이 직접 준비한 선물이다.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던 스태프들과 배우들은 깜짝 등장한 정혜성의 간식차에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오랜 강행군으로 피로에 지친 ‘블러드’ 스태프들은 정혜성이 준비한 츄러스와 커피 등 간식을 즐기며 잠시나마 휴식을 갖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블러드’ 정혜성 / 벨액터스
‘블러드’ 정혜성 / 벨액터스
 
공개된 사진에서 정혜성은 시스루 셔츠에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 수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흐흥흐흥 거봐! 내말이 많네~’, ‘끝나잖아 흐흥흐흥’이라는 문구의 현수막은 극중 정혜성이 연기한 최수은을 떠올리게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수은 중독’이라 적힌 커피잔 역시 유쾌함을 전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블러드’ 정혜성, 요즘 미모에 물 오른 듯” “정혜성 간식차, 촬영장이 다 훈훈하네요” “정혜성 간식차, 언니도 먹고 힘내요~” “‘블러드’ 정혜성,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혜성은 오는 21일 종영되는 ‘블러드’에서 태민 암병원의 혈액종양내과 펠로우 최수은 역을 맡아 유리타(구혜선)의 단짝 친구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코믹한 4차원 매력부터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귀여운 모습까지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정혜성은 ‘블러드’ 종영 후 곧 바로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촬영에 합류해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딱 너 같은 딸’은 ‘압구정 백야’ 후속으로, 정혜성은 극 중 홍애자의 셋째¸ 딸이자 어디서든 인기를 독차지하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정형외과 레지던트 마희성 역을 맡아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